2019년 첫 수영장 모임!
뻔팀 오랜만에 올림픽수영장가다!
뻔FUN다이버스는 지난 27일(일요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랜만에 잠실 올팍에 모여서
다이빙 연습도하고 사진도 찍고, 그동안 물에 안들어가서 살짝 더뎌진 감각을 찾는 모임을 했습니다.
올림픽수영장에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성남 수영장과 수원수영장을 피해 온것 같아서 조금은 불편한감이 있었지만 오랜만에 느껴보는 부력에 그리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게 오전 수영장을 즐기고 출출해진 뻔FUN다이버스는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헤어지는 것으로 정하고 근처 맛집을 찾다가 단체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감자탕집에 가게되었습니다.

뼈찜은 예상과 다르게 아주 만족스러운 비쥬얼과 맛을 우리게게 선사했고, 그중 으뜸은 어린이돈까스 였습니다. 뼈찜을 먹고, 카페에 앉아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갑자기 카페에 커피머신이 고장나서 귤로 뻔도 써보고 한참을 이야기를 나누고 나왔습니다.
원래, 여기에서 끝났어야 하는 올림픽수영장 모임은.. 몇몇의 아쉬움이 모여 또 다른 행선지를 향하게 되고, 우리는 볼링도치고, 저녁까지 먹게 되었습니다… ;;;

OLYMPUS DIGITAL CAMERA



![[오키나와] 규빈님의 오키나와 싱글투어 리뷰!](https://funfundivers.com/wp-content/uploads/2026/01/f80c1b415ec8b.png)
![[팔라우] 쪼랩 미녀다이버의 팔라우 다이빙 후기(상)](https://funfundivers.com/wp-content/uploads/2026/01/Image17.jpg)





